이동환 고양특례시장, 송포청소년문화의집 개관식 참석
상태바
이동환 고양특례시장, 송포청소년문화의집 개관식 참석
  • 송재우 기자
  • 승인 2023.12.26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고양특례시) 이동환 고양특례시장, 송포청소년문화의집 개관식 참석
(사진제공:고양특례시) 이동환 고양특례시장, 송포청소년문화의집 개관식 참석

[고양=글로벌뉴스통신] 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 일산서구에 송포청소년문화의집이 개관했다.

송포청소년문화의집은 고양특례시가 건립하고 (재)고양시청소년재단에서 운영하는 시설로 주민과 청소년에게 청소년 참여 활동, 창작자(메이커) 활동, 일일 체험 교육(원데이클래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다.

송포청소년문화의집(고양시 일산서구 대화1로 77)은 지상 4층, 연면적 491.61㎡ 규모로 조성됐다. 숲을 테마로 곳곳에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요소가 배치됐다. 특히 미니 라운지는 다양한 식물로 꾸며져 있어 주민과 청소년이 자연 속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이동환 고양특례시장은 “송포청소년문화의집이 청소년 복합문화공간으로 청소년의 문화, 여가 활동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 청소년과 주민의 편의를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주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고양시청소년재단 최회재 대표이사는 “송포청소년문화의집이 송포동 청소년과 지역주민에게 휴식을 주는 숲이 되기 바란다. 송포청소년문화의집의 성장을 위해 아낌없이 지원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