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재형 국회의원, 대전국립현충원 선친묘소“임전무퇴, 총선승리” 다짐
상태바
최재형 국회의원, 대전국립현충원 선친묘소“임전무퇴, 총선승리” 다짐
  • 권혁중 기자
  • 승인 2024.01.16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최재형 국회의원실) 대전국립현충원 선친묘소“임전무퇴, 총선승리” 다짐
(사진제공:최재형 국회의원실) 대전국립현충원 선친묘소“임전무퇴, 총선승리” 다짐

[국회=글로벌뉴스통신]최재형 국민의힘 국회의원(종로구)은 갑진년 새해를 맞이하여 지난 15일(월) 국립대전현충원을 방문하여, 선친의 “대한민국을 밝혀라”라는 유지에 맞춰 방명록에 ‘임전무퇴’를 남김으로써 총선에 임하는 마음가짐을 다졌다.

최 의원은 대한민국을 지키고자 목숨을 바치신 순국선열들 및 호국 영령들에게 분향을 하고 선친의 묘소에 들러 참배했다. 국립대전현충원은 최재형 의원의 선친인 故  최영섭 예비역 대령이 모셔져 있는 곳이기도 하다.

현충탑 참배 후 제2 연평해전 전사자 묘역 참배, ‘6.25 전쟁 영웅’ 故 백선엽 장군 묘역 참배, 천안함 46 용사 묘역을 참배했다.선친(6.25 전쟁 당시 최초의 해전이었던 대한해협 해전을 승리로 이끌며 ‘육군의 백선엽’으로 명성을 떨친) 故최영섭 예비역 해군 대령의 묘소에서는 ‘대한민국을 밝혀라’는 가르침을 되새기며 4월 총선에서 ‘임전무퇴’라는 방명록의 각오를 다졌다.

한편, 종로구 당원협의회 고문단, 운영위원회를 비롯한 당원 1천여 명은 위정자들의 입신양명을 위해 종로를 보수의 험지라고 말하며 출마명분을 찾는 이들을 향해 더 이상 험지가 아닌 보수의 텃밭으로 일구어낸 최재형 의원을 절대 사수하고, 최재형과 함께하는 종로사람들이라는 내용을 담은 성명서를 발표할 예정이다.

또한, 최재형 의원 측에 의하면, 재보궐 선거로 최 의원이 당선되고 난 이후, 종로구청장과 종로구의회 의장까지 탈환한 현역 국회의원이 있는 종로구가 어떻게 험지냐며 진심으로 국민을 걱정한다면 국민의 요구에 부합하는 책임있는 자세를 가지고 민주당의 텃밭으로 뛰어들어 정면 승부를 펼칠 때 국민의 지지를 기반으로 진정한 총선승리를 얻을 수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