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굿네이버스-꾸브라꼬숯불두마리치킨, 킨‘DREAM DAY’진행
상태바
대구 굿네이버스-꾸브라꼬숯불두마리치킨, 킨‘DREAM DAY’진행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4.01.24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글로벌뉴스통신]굿네이버스 대구사업본부(사업본부장 류현희)는 지난 23일(화)외식전문기업JK(꾸브라꼬숯불두마리치킨)(대표 전민호)으로부터 지역아동센터 5곳 이용 아동들의 간식 지원을 위한 치킨 30마리를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은 외식전문기업JK(꾸브라꼬숯불두마리치킨)의 지역사회 참여의 일환으로 지역 내 저소득 가정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린이들에게 소중한 도움의 손길을 전하고자 시작되었다.

꾸준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꾸브라꼬숯불두마리치킨은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고, 특히 아동들의 올바른 성장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꾸브라꼬숯불두마리치킨은 지속적으로 지역사회에 기여함으로써, 다양한 계층의 이웃들과 함께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고 있다

김예란 파동지역센터 생활복지사는 “본 간식 지원이 아이들에게 좋은 겨울방학 선물이 될 것 같다”며, “아이들이 좋아하는 맛있는 치킨으로 따뜻하고 행복한 시간이 될 것 같다”고 전했다.

류현희 굿네이버스 대구사업본부장은 “지역사회 내 다양한 선한 활동을 해 주신 꾸브라꼬숯불두마리치킨에게 감사하다”며 본 치킨 ‘DREAMDAY’를 통해 아동들이 방학 중 영양가 있는 간식을 먹을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 ”고 밝혔다.

한편, 굿네이버스 대구사업본부는 소상공인과 함께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과 지역사회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나눔 문화를 확산하고 있다. 후원 동참을 희망하는기관은 굿네이버스 대구사업본부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