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양숙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 ‘열린 개소식’ 개최
상태바
박양숙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 ‘열린 개소식’ 개최
  • 권혁중 기자
  • 승인 2024.01.27 1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박양숙 캠프)박양숙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 ‘열린 개소식’ 개최
(사진제공:박양숙 캠프)박양숙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 ‘열린 개소식’ 개최

[서울=글로벌뉴스통신]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서울 중구성동(갑) 선거구 더불어민주당 박양숙 예비후보(전 서울시 정무수석)가 27일(토) 선거사무소(성동구 도선동 352, 3층) 개소식이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열린 개소식’ 형식으로 진행되었다.  
 
이날 개소식에는 김부겸 전 국무총리, 김상희 국회부의장(경기도 부천병), 홍익표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서울 중구성동구갑), 박양숙 예비후보의 후원회장 우원식 의원(서울 노원구을)과 정성호 의원(경기도 양주시), 서영교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서울 중랑갑), 이해식 의원(서울 강동을) 등의 축사와 축전이 있었다. 

김부겸 전 국무총리는 축전에서 “똑부러지는 능력으로 저를 비롯한 많은 의원들에게 단연 돋보이는 인물”이라고 말했다. 또한 홍익표 원내대표는 “국회, 서울시, 서울시의회에서 단단한 실력과 능력을 쌓아오신 유능한 분이라고 말했다”. 후원회장인 우원식 의원은 “기본사회위원회에서 함께 일했는데, 국민들을 위해서 크게 쓰이길 바란다“고 축하의 말을 전했다.

박양숙 예비후보는 “주말이라 많이 바쁜 와중에도 시간을 내어 참석한 시민들께 감사하다”면서, “박양숙 캠프는 주민 한 분 한 분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정책을 제안받는 등 열린 캠프로 운영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박양숙 예비후보는 학생운동과 노동운동, 국회 정책연구위원, 서울시의원(재선, 성동구), 서울시 정무수석, 국민연금공단 복지상임이사 등의 경력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