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구, 2024 성동 튤립꽃길 사진공모전 개최
상태바
성동구, 2024 성동 튤립꽃길 사진공모전 개최
  • 송재우 기자
  • 승인 2024.04.05 0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성동구) 2024 성동 튤립꽃길 사진공모전 개최
(사진제공:성동구) 2024 성동 튤립꽃길 사진공모전 개최

[서울=글로벌뉴스통신] 서울 성동구(구청장 정원오)가 4월 5일부터 22일까지 ‘2024 성동 튤립꽃길 사진공모전’을 개최한다.

성동구는 주민들에게 봄철 꽃길의 아름다움을 선사하고자 중랑천변 일대를 튤립꽃길로 새단장하였다. 구간 중 응봉지구는 형형색색의 튤립 95,000본을 심어 약 2km의 꽃길을 조성하고, 용비휴식정원은 튤립·수선화·히아신스 등 50,000본을 심어 화려한 꽃밭으로 조성하여 방문객을 맞이하고 있다.

이에 중랑천 튤립꽃길의 아름다운 풍경을 온 가족이 함께 즐기고 참여하며 성동구민 모두와 나눌 수 있도록 사진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에는 성동구민 및 성동구 소재 사업장에 근무하는 직장인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휴대전화·디지털카메라 등으로 촬영한 중랑천 튤립꽃길 사진을 1인당 2점 이내로 참가신청서 등과 함께 성동구청 문화체육과 담당자 전자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제출 서류 서식은 성동구청 누리집(새소식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구는 적합성, 작품성, 독창성, 대중성 등을 심사하여 대상 1점, 최우수 2점, 우수 3점 및 입선 10여 점을 선정하며, 결과는 5월 3일 성동구청 누리집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응모작품의 수량 및 수준 등에 따라 시상 규모는 변동될 수 있다.

정원오 성동구청장은 "이번 사진공모전을 통해 화려한 색상의 성동 꽃길로 구민 여러분을 초대한다."라며 "중랑천변을 산책하면서 아름다운 튤립과 함께 한 순간을 포착한 작품을 많이 출품해주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