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자원봉사센터, 단양군자원봉사종합센터와 업무협약
상태바
용인시자원봉사센터, 단양군자원봉사종합센터와 업무협약
  • 박영신 기자
  • 승인 2024.06.19 2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단양군)용인시자원봉사센터, 단양군자원봉사종합센터와 업무협약
(사진제공:단양군)용인시자원봉사센터, 단양군자원봉사종합센터와 업무협약

[용인=글로벌뉴스통신]재단법인 용인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백숙희)는 6월 19일(목) 단양군자원봉사종합센터(센터장 홍민우)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단양군자원봉사종합센터에서 백숙희 재단법인 용인시자원봉사센터장, 홍민우 단양군자원봉사종합센터장을 비롯한 자원봉사센터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협약식을 진행하였다.

이날 업무협약식을 통해 미래지향적인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지역활력과 자원봉사 활성화를 목적으로, 지역사회 문제 해결을 위한 자원 공유 및 협업, 우호증진을 위해 상호간 협력할 예정이다.

백숙희 용인시자원봉사센터장은 “용인시자원봉사센터와 단양군자원봉사종합센터의 공동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 두 센터가 상호발전 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협력하겠다”고 전했다.

홍민우 단양군자원봉사종합센터장은 “용인시자원봉사센터와 업무협약의 연을 맺게 되어 매우 기쁘다. 뚜렷한 특색과 강점을 지닌 두 센터가 다양한 분야의 교류를 통해 내실 있는 협력을 추진하고 발전 관계로 나아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재단법인 용인시자원봉사센터에서는 2030 청년봉사단과 함께 오는 6월 22일 단양군 영춘면 일대에서 지역활력과 소셜트립 운영을 위한 일손돕기 농촌봉사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