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파주 헤이리마을 쑬딴스 북카페 ‘좋은이웃가게’현판 전달
상태바
굿네이버스, 파주 헤이리마을 쑬딴스 북카페 ‘좋은이웃가게’현판 전달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4.07.25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굿네이버스 경기2사업본부)굿네이버스 경기2사업본부, 파주 헤이리마을 쑬딴스 북카페 ‘좋은이웃가게’현판 전달
(사진제공:굿네이버스 경기2사업본부)굿네이버스 경기2사업본부, 파주 헤이리마을 쑬딴스 북카페 ‘좋은이웃가게’현판 전달

[경기=글로벌뉴스통신]굿네이버스 경기2사업본부(본부장 김영배)는 경기도 파주시 헤이리마을에 위치한 쑬딴스 북카패(대표 서종오)에‘좋은이웃가게’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5일(목) 밝혔다. 쑬딴스 북카페는 좋은이웃가게에 참여하여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1:1해외아동결연사업에 후원하며 지속적인 나눔 동참을 약속했다.

쑬딴스 북카페는 파주 헤이리마을에 위치해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 북카페다. ‘돈 걱정없이 책방으로 먹고 사는 법'과‘대기업 때려치우고 동네 북카페 차렸습니다'의 저자가 운영하는 곳으로 여유로운 분위기에서 커피와 함께 독서를 즐기고 싶다면 추천하는 헤이리마을 카페이다.

현판 전달식에 참석한 쑬딴스 북카페 서종오 대표는 “소박한 관심으로 한 아이의 미래를 응원합니다. 그 아이의 미래는 소박하지 않을 겁니다.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가 되어 기쁩니다. ”고 전했다.

김영배 굿네이버스 경기2본부장은 “어린이들의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함께 해주셔서 진심으로 기쁘다. 더욱 많은 아이들이 기본적인 권리를 누리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현장에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좋은이웃가게’는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매장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을 포함해 카페, 식당,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고양·파주·부천·김포·양주·동두천·연천 지역사회 내 굿네이버스‘좋은이웃가게’ 캠페인 동참을 희망하는 매장은 굿네이버스 경기2사업본부(031-908-1391)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