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용철 강화군수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상태바
박용철 강화군수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 권혁중 기자
  • 승인 2024.09.01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박용철 캠프)박용철 강화군수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사진제공:박용철 캠프)박용철 강화군수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강화=글로벌뉴스통신]박용철 국민의힘 강화군수 예비후보가 1일(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오는 10월 16일에 진행되는 강화군수 보궐선거 승리를 다짐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박 예비후보를 지지하는 강화군민을 비롯해 정해권 인천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다수의 인천시의회 의원, 김혜영 서울시의회 의원, 박현주 연수구의회 의장 등 정치인과 당원 700여 명이 참석하였다.

박용철 예비후보는 인사말을 통해 “편 가르지 않는 정치를 할 것”이라면서 “정직하고 깨끗하게 선거에 임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박용철이 그리는 강화의 미래는 현재와 미래, 개발과 보존, 청년과 기성세대가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열린 강화”라면서 “남녀노소 모든 강화군민의 바람과 힘을 하나로 모아 균형 있는 발전을 반드시 이루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정해권 인천시의회 의장은 축사에서 “박용철 예비후보의 강화를 사랑하는 마음과 강화발전을 바라는 열정은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면서 “박 예비후보는 능력이 검증된 것은 물론 충분한 경험과 경륜도 갖췄다”고 박용철 예비후보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박용철 예비후보는 3선 강화군의원과 초선 인천시의원으로 14년 동안 군민들과 함께 소통해왔다.

최근에는 지역 발전을 공약을 꾸준히 발표하고, 민생 현장을 찾는 등 정책·민생 행보에 주력하며 군민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