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병택 시흥시장, ‘청소년 도박 근절 릴레이 챌린지’ 동참
상태바
임병택 시흥시장, ‘청소년 도박 근절 릴레이 챌린지’ 동참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4.10.04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시흥시)임병택 시흥시장, ‘청소년 도박 근절 릴레이 챌린지’ 동참
(사진제공: 시흥시)임병택 시흥시장, ‘청소년 도박 근절 릴레이 챌린지’ 동참

[시흥=글로벌뉴스통신]임병택 시흥시장이 ‘청소년 도박 근절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이번 챌린지는 청소년 불법 사이버도박 근절과 확산 방지를 위해 서울특별시경찰청이 지난 3월부터 진행해 온 캠페인으로, 지목받은 사람이 챌린지 참여를 인증한 후 3명의 다음 주자를 지목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운영된다. 

임병택 시장은 최대호 안양시장의 지목을 받아 챌린지에 참여했으며,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청소년을 노리는 불법 사이버도박, 절대 이길 수 없는 사기범죄입니다’라는 문구가 적힌 피켓을 들고 촬영한 사진을 게재하며 청소년 도박의 심각성을 알렸다. 

임 시장은 “청소년을 대상으로 하는 불법 도박은 사회에 중대한 악영향을 미치는 범죄로 반드시 근절돼야 한다. 청소년이 안전한 환경에서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모두 함께 노력해 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또한, 시 관계자는 “관련기관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청소년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임병택 시장은 박승원 광명시장, 강은석 시흥경찰서장, 이덕희 시흥청소년재단 대표이사를 다음 릴레이 주자로 지목했다.   

‘청소년 도박 근절 릴레이 챌린지’는 별도의 지목을 받지 않아도 누구나 청소년 도박 근절 메시지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게재하며 참여할 수 있는 캠페인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