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대,제3기‘4차산업혁명 최고경영자과정’ 회장단 선출
상태바
안양대,제3기‘4차산업혁명 최고경영자과정’ 회장단 선출
  • 이상철 기자
  • 승인 2024.10.08 2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 이상철 기자) 제3기 ‘4차산업혁명 최고경영자 과정’ 교수진과 원우
(사진:글로벌뉴스통신 이상철 기자) 제3기 ‘4차산업혁명 최고경영자 과정’ 교수진과 원우

[안양=글로벌뉴스통신]안양대학교(총장 장광수) 평생교육원 제3기 4차산업혁명 최고경영자과정(주임교수 김일,경영학박사) 수업이 8일(화)오후 아라관 CEO룸에서  4주차 진행되었다.

제3기 4차산업혁명 최고경영자 과정은 9월3일 첫째주부터 매주 화요일 13주간 수업할 계획이다.

이날 4주차 수업은 이선자(보건학 박사) 교수가 ‘웃음 건강과 심리 경영’이란 주제로 강의를 하였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 이상철 기자) 부회장 허승렬 원우, 총무 박성옥 원우, 회장 지우림 원우
(사진:글로벌뉴스통신 이상철 기자) (좌측부터)허승렬 부회장, 박성옥 총무, 지호림 회장

제3기 ‘4차산업혁명 최고경영자 과정’의 원우들은 지호림 원우를 회장으로 만장일치하고 추대를 하였다.지호림 회장은 허승렬 원우를 부회장,박성옥 원우(교육학박사)를 총무로 지명하였다. 

회장단들은 원우들이 친밀한 소통과 화합의 장을 만들어 즐거운 수업이 되도록 노력하기로 하였다.

지호림 회장은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경춘로 2186에서 '베스타벽난로' 제조업체를 경영하고 있다. 

안양대 ‘4차산업혁명 최고경영자 과정’은 권혁중 책임교수(경영학박사)가 원우들에게 1대1 경영에 관심을 갖고 맞춤형 산학연 협업을 하는 형태로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