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랑스러운중소기업인협의회 조찬강연회 개최
상태바
자랑스러운중소기업인협의회 조찬강연회 개최
  • 송재우 기자
  • 승인 2015.04.21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중소기업중앙회) 황을문 자중회장

[서울=글로벌뉴스통신] 자랑스러운중소기업인협의회(회장 황을문, 이하 ‘자중회’)는 30(목) 여의도 63빌딩 별관 3층 시더룸에서 자중회 회원 및 중소기업 임직원을 초청하여『2015년 상반기 자중회 조찬강연회』를 개최한다.

이번 조찬강연에는 비즈니스 디자인 포럼 박대순 대표를 초청 “중소기업의 비즈니스 혁신 모델”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박대순 대표는 1987년부터 경영전략을 주제로 하는 티칭, 코칭 및 컨설팅을 해온 전문가이다. 현재 비즈니스디자인포럼의 대표로 한국생산성본부 CFC(Consultant For Consultants)와 한국능률협회의 주임교수를 맡고 있으며, 서울대, 카이스트, 울산대 등의 여러 CEO과정에도 출강하고 있다.

자중회 황을문 회장은 “최근 한국경제의 대내외 불확실성이 어느 때보다 고조되고 있는 상황에서 이번 강연은 중소기업이 저성장 국면을 극복하여 새롭게 도약하고 장수하는 혁신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모색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자중회는 중소기업중앙회로부터『이달의 자랑스러운 중소기업인』으로 선정된 대표들의 모임으로 1996년부터 이업종간 교류를 통한 경쟁력 강화, CSR 활동을 통한 중소기업 인식 개선, 창업 및 가업승계 2세를 대상으로 멘토링제를 통한 경영노하우 전수 등 중소기업의 건전한 발전과 모범적인 기업인상 확산을 위해 왕성한 활동을 벌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