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경기2사업본부, 14개 심리상담센터 ‘좋은이웃센터’현판 전달
상태바
굿네이버스 경기2사업본부, 14개 심리상담센터 ‘좋은이웃센터’현판 전달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4.10.31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굿네이버스 경기2사업본부)굿네이버스 경기2사업본부, 14개 심리상담센터에 ‘좋은이웃센터’현판 전달
(사진제공:굿네이버스 경기2사업본부)굿네이버스 경기2사업본부, 14개 심리상담센터에 ‘좋은이웃센터’현판 전달

[경기=글로벌뉴스통신]굿네이버스 경기2사업본부(본부장 김영배)는 지난 29일(화) 경기도 서북부지역 내 14곳의 심리상담센터와 ‘좋은이웃센터’ 현판 전달식 을 진행하였다고 밝혔다. 

‘좋은이웃센터’는 굿네이버스를 통해 심리 상담이 필요한 위기가정과 아동에게 심리 치료비를 지원하며, 국내외 아이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할 수 있도록 센터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굿네이버스 대표 나눔 캠페인이다. 소상공인을 포함해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가게 등 나눔에 함께하고 싶은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굿네이버스 경기2사업본부는 별지음센터(센터장 김지수), 싹틈아동발달센터(센터장 서희진), 아트 마음을잇다(센터장 김태은), 공감과이해심리상담센터(센터장 한미란), 파주아이언어심리발달센터(센터장 박은숙), 양주 마테르가족상담센터(센터장 전금정), 아이랑심리발달센터(센터장 박아름), 부천아동발달센터(센터장 이경선), 언어심리상담센터 위드(센터장 황은혜), 넘나들 언어인지학습연구소(센터장 최희영), 프로보노사회서비스지원센터(센터장 최영훈), 늘품심리상담센터(센터장 김양민), 정지은 일산 ABA(센터장 정지은), 유해피심리상담센터(센터장 김정환)와 함께 ‘좋은이웃센터’ 현판을 전달하고, 지역사회 내에서 상호 협력을 약속했다. 

김영배 굿네이버스 경기2사업본부장은 “지역사회 내 위기가정 아동을 발굴하고, 이들을 지원하는 파트너로 협력해주시는 모든 상담센터들에게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지역 기관과의 협력을 강화해 위기가정 아동들이 안정적인 환경에서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굿네이버스 경기2사업본부는 고양, 파주, 부천, 김포, 양주, 동두천, 연천 지역사회 내 위기가정 아동들을 위한 심리치료비 지원과 다양한 사례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좋은이웃센터 동참을 희망하는 센터는 굿네이버스 경기2사업본부(031-908-1391)로 문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