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署, 2015년도 녹색어머니 연합회 발대식 개최
상태바
광명署, 2015년도 녹색어머니 연합회 발대식 개최
  • 권현중 기자
  • 승인 2015.04.29 2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광명경찰서)
 【광명=글로벌뉴스통신】 광명경찰서(서장 권세도)에서는 4. 28(화) 광명시 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경찰서장, 국회의원, 교육지원청 교육장, 시장, 시의회 의장, 24개 초등학교 교장, 녹색어머니회 회원 등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교통 All Safe-Up의 안정적 추진으로 ‘어린이 교통사고 ZERO화를 위한 2015년도 광명경찰서 녹색어머니 연합회 발대식’을 개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 (사진제공:광명경찰서)
권세도 서장은 어린이 교통사고 없는 안전한 통학로 만들기를 위한 헌신적인 봉사활동으로 지난해 관내 어린이 교통사고 ZERO화 달성에 기여한 사랑과 정성을 다하시는 녹색어머니회 회원들의 노고에 대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우리 아이들의 안전한 통학로 확보를 위한 녹색어머니 회원들의 적극적인 활동을 당부하였다.

 

   
▲ (사진제공:광명경찰서)
또한, 광명경찰서에서도 초등학교, 유치원, 어린이집 등 찾아가는 어린이 교통안전교육과 관내 56개 어린이 보호구역 내 시설 정비 등 어린이 교통안전확보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 (사진제공:광명경찰서)
발대식에 참석한 녹색어머니 회원들은 “학교주변에서 발생할 수 있는 어린이 교통사고를 예방하는데 한마음 한뜻으로 노력하여 안전한 통학로를 확보하는데 최선을 다하기로 결의 하였다.”라고 하였다.

   
▲ (사진제공:광명경찰서)
광명경찰서 녹색어머니회는  관내 24개 초등학교 7,353명의 회원들로 구성, 어린이들의 교통안전지도와 어린이 교통안전교육, 어린이 보호구역내 교통법규준수 캠페인 등 적극적인 교통안전 봉사활동으로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에 앞장서고 있다.
   
▲ (사진제공:광명경찰서) 권세도 광명경찰서장이 관내 순찰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