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동굴, SBS‘런닝맨’과 국내를 넘어 세계속으로~
상태바
광명동굴, SBS‘런닝맨’과 국내를 넘어 세계속으로~
  • 송재우 기자
  • 승인 2015.05.04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동굴서 4월 27일 런닝맨 촬영·5월3일 방송
   
▲ (사진제공:광명시) 광명동굴 런닝맨촬영

[광명=글로벌뉴스통신] SBS 런닝맨이 지난 4월 27일 경기도 광명시 광명동굴에서 촬영된 후 5월 3일 방영됐다. 상상 이상의 재미와 감동이 있는 동굴테마파크인 광명동굴에서 세계적인 예능 프로그램인 SBS ‘런닝맨’이 촬영된 것은 광명동굴이 국내를 넘어 세계적인 관광지로 발전하고 있음을 증명하는 것이다.

특히 광명동굴 촬영에는 ‘런닝맨’ 맴버와 최고의 인기를 받고 있는 ‘한번 더 말해줘’로 컴백한 지뉴션이 게스트로 함께 출영하여 황금길, 황금폭포, 황금궁전, 동굴지하세계, 와인동굴 등 광명동굴의 환상적인 불거리를 즐기며 게임을 하였다.

런닝맨 관계자는 “동굴관광지가 수도권 도심에 있다는 것에 놀랐으며, 광명동굴은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환상적인 재미와 다양한 콘텐츠로 가득하다”며 이번 촬영으로 광명동굴이 널리 알려지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SBS 방송국의 ‘런닝맨’은 지난 2010년 7월부터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10분에 인기리 방영되고 있는 예능프로그램으로서 유재석, 이광수, 김종국, 개리, 송지효, 지석진, 하하 외 게스트 등 인기 연예인이 출연하고 있으며 동굴관광지인 광명동굴에서 촬영한 런닝맨은 관광주관인 5월 3일 SBS를 통하여 방영했다.

광명동굴은 KTX광명역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있고, 수도권 어디에서든 1시간 안팎에 도착할 수 있는 최적의 가족 나들이 공간이며 지난 4월 4일 유료화 재개장 이후 5월 3일까지 52,430명이 방문하는 등 국내 최고의 동굴테마파크로 자리를 잡고 있다.

오는 9월에는 반지의 제왕 등을 제작한 웨타워크숍 판타지 콘셉트 디자인 국제공모전을 공동 개최 할 예정이고, 세계문화유산인 ‘라스코 동굴 벽화국제순회 광명동굴전’을 2016년 4월부터 9월까지 개최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