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빛나는 광명의 어린이들, 우리들세상!'
상태바
'가장 빛나는 광명의 어린이들, 우리들세상!'
  • 권현중 기자
  • 승인 2015.05.05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광명시청)양기대 시장의 인사
【광명=글로벌뉴스통신】광명시·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제93회 어린이날 기념행사

광명시가 주최하고,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서일동)가 주관한 제93회 어린이날 기념축제 『가장 빛나는 광명의 어린이들, 우리들세상!』이 5월5일 광명시민체육관에서 많은 지역주민들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펼쳐졌다.

 이번 제93회 어린이날 기념축제는 제52보병사단 군악대의 힘찬 연주와 광명시립소년소녀합창단의 공연을 시작으로 많은 기관들이 참여하여 어린이들에게 볼거리, 놀이마당, 체험행사, 아동뮤지컬, 매직쇼, 먹거리마당등을 다양하게 구성하여 어느때보다 풍성한 축제가 되었다.

 

   
▲ (사진제공:광명시청)양기대 시장의 축하 인사
양기대 광명시장은 어린이들이 행복한 추억을 만드는 행사가 도길 진심으로 바란다”면서 “우리 어린이들이 희망을 안고 밝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지역 모두 함께 노력해 나가자”는 축하 메시지를 전했으며, 이날 행사에 참여했던 주민들은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들과 즐겁게 보낼 장소를 고민했는데 멀리 가지 않고도 온가족이 광명시 내에서 하루 종일 신나는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며 만족해 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 (사진제공:광명시청)어린이 날 공연
이번 행사는 한국마사회 광명지점, 경륜경정사업본부, NH농협은행 광명시지부, 이마트 광명소하점·메트로광명점의 후원참여와 40여개의 지역기관 및 300여명의 적극적인 자원봉사 활동으로 더욱 풍성한 행사가 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