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영광군향우회 창립30주년,이성 신임 회장 취임
상태바
재경영광군향우회 창립30주년,이성 신임 회장 취임
  • 권혁중 기자
  • 승인 2015.05.05 1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 이성 회장이 인사와 내빈 소개를 하였다.
【국회=글로벌뉴스통신】재경 영광군향우회 창립30주년 기념식과 2015년 정기총회 및 회장 취임식이 5월5일(화)국회운동장에서 열렸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이개호 국회의원 인사
재경 영광군향우회는 1985년8월15일 조선대 총장을 역임한 정병휴 박사를 초대 회장으로 추대하고 이후 창립 30주년이 되었으며 2015년 정기총회에 제15대 이성 회장이 취임을 하였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 김양모 영광군의회의장 인사.
이성 회장은 취임사에서 "기본이 바로선 향우회,고향과 소통하는 향우회,상생하는 향우회"를 만들것을 강조하였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 미인들과 함께한 이성 회장
최준명 고문은 "영광사람들이 자긍심을 가지고 각자의 분야에서 열심히 일할수 있는 원동력이 될것이다"고 하였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 군남 축구단.정병주 축구회장과 김연만 회장 등 회원이 60명.
김정열 재경광주전남향우회장은 "재경영광군향우회는 광주전남 23개 시군향우회중에 조직이나 행사에서 항상 모범을 보이는 향우회이다.원불교영산성지,불갑사와 칠산바다,한빛원자력과 대마산 등 영광군은 축복받은 고장이고 인심이 넉넉하다."고 격려하였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 참석한 내빈
이개호 국회의원은 "오늘 취임하는 이성 회장님 축하한다.새로운 변화를 위해 모든 구성원들이 한뜻으로 힘을 모을수 있도록 징검다리 역할을 하겠다."고 축하를 하였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 이개호 의원이 향우회원들과 기념 사진
김준성 영광군수는 ""수구초심(首邱初心)으로 고향은 항상 그리움의 대상이다. '군민과 함께하는 행복한 영광'을 만들기위해 품격높은 문화관광육성,전국최고의 교육도시건설을 하겠다."고 다짐을 하였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 의전하는 미인들과 참석자들이 기념사진
김양모 영광군의회의장은 "대한민국의 중심 서울에서 여러분을 뵈니 반갑다.호남 고속철 개통으로 관광영광을 널리 알릴 호기이다.고향은 사람들에게 뿌리와 같은 곳이다."고 덕담을 하였다.

재경 영광군향우회(김삼득 사무총장)는 향우들의 공동체의식으로 단합의 공간을 만들어 영광인 누구나 즐길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족구,축구,여자승부차기,800m릴레이 경기를 진행하였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 국가에 대한 예의 (내빈들)
대회본부는 최준명 상임고문을 비롯하여 나병기 집행위원장(노인의료재단 상임이사),조성호 경기진행본부장,김범광 의전본부장 등이 수고하였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 체육대회 참가한 선수들
내빈으로 참석한 이개호 의원,김양모 영광군의회의장,조길형 영등포구청장,김준성 영광군수를 비롯하여 군청 간부들이 함께하였으며, 이장석 전남도의회의원,김강현 영광군의원,이춘식 묘량면장,박성일 군남면장,정성진 군남 농협조합장,(재)전남 국제농업박람회 조직위원회 양산옥 유치팀장 등이 참석하였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 이성 회장과 가족들
재경영광군향우회는 특별사업부 (재)재경 영광군향우장학회(이사장 신언용) ,산하단체에 산악회(회장 임완택),여성회(최묘례),청년회(회장 김정원),축구회(회장 조성호)가 있으며 협조단체는 영광읍 향우회,백수읍 향우회,흥농읍 향우회,군남면 향우회,군서면 향우회,대마면 향우회,묘량면 향우회,불갑면 향우회,법성면 향우회,염산면 향우회,낙월면 향우회(11개)와 동문회가 있으며 관련단체로는 재경광주,전남향우회(23개 시군 향우회)가 있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 박성일 군남면장과 면민회원들

행사에는 김삼득,배보성씨가 1부 사회를 진행하였으며,영광군청,이성 회장,나병기 집행위원장,박상호 (주)세부관광 대표이사,김병수 금촌자동차 대표,신언용 법무법인KCL고문 변호사,(주)미래해운,장원의 안과전문의학박사,임완택 법무법인 세동 소장,하늘소금마을협동조합법인,홍농 숫불갈비(양천구 소재),하이엔드 울릉도호텔,HOTEL  NAFORE, SK telecom,콩고물영농조합법인,요진건설산업,성균관 파티움 웨딩홀,안성탑클래스학원,한국수력원자력(주) 등이 후원과 찬조하였다.

사무실:서울시 마포구 동교동 147-4.33층(반람박씨 대종중 건물).신주소:마포구 연제로3(동교동) 청우빌딩3층.T.02)322-0606. F.322-060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