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경예산 ,여야 7월24일 본회의에서 처리 합의
상태바
추경예산 ,여야 7월24일 본회의에서 처리 합의
  • 권혁중 기자
  • 승인 2015.07.23 2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 (좌측부터) 이철우 의원,조원진 수석부대표,원유철 새누리당 원내대표,이종걸 새정치민주연합 원내대표,이춘석 수석부대표,신경민 의원.
【국회=글로벌뉴스통신】추경예산 , 여야 7월24일 본회의에서 처리 합의.

새누리당(원내대표 원유철)과 새정치민주연합 원내대표(원내대표 이종걸)단이 7월23일(목) 오후8시경 새정치민주연합 원내대표실에서 추가경정예산안 처리를 위해 합의하였다.

합의 사항은 "추가경정예산안은 예결특위의 심사를 존중하여 7월24일 본 회의에서 처리하기로 하였다.특히 감액,증액 부분의 조정은 예결 특위 여야간사 합의로 한다.국정원 해킹 의혹 사건은 진상 규명을 위하여 정보위 미방위,국방위,안행위 등 관련 상임위를 8월14일까지 개최하여 현안 보고를 받는다.국회운영위원장과 국방위원장을 7월24일 선출한다.결원된 416 세월호 참사 특별조사위원회 상임위원과 국가인권위원회 비상임위원을 8월11일 본 회의에서 선출한다. 국가인권위원장 후보자 인사청문회를 국회운영위원회에서 8월11일 실시한다."고 서명 하였다.

원유철 원내대표,이종걸 원내대표,조원진 수석부대표,이춘석 수석부대표,이철우,신경민 의원이 함께하였다.

새누리당에는 국회운영위원장 후보를 원유철 원내대표가 접수하였고,정두언 의원이 국방위원장 후보등록을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