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관에서 문화휴가 즐기자
상태바
도서관에서 문화휴가 즐기자
  • 박영신 기자
  • 승인 2015.08.05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포시어린이도서관, 무료 음악회와 영화 상영 등
   
▲ (사진:글로벌뉴스통신DB) 군포시

[군포=글로벌뉴스통신] 군포시어린이도서관이 아이들과 먼 곳으로 여행을 떠나기 어려운 시민들에게 문화휴가의 시간을 제공 중이다.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에 어린이와 어른이 함께 보기 좋은 영화를 무료로 상영하고, 오는 8일에는 도서관 3층 소극장에서 군포시립청소년실내관현악단의 기획 연주회도 개최한다.

또 22일에는 과학쇼 공연 ‘싸이언스 붐’도 선보일 예정이어서 아이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기 좋을 것이라고 어린이도서관은 설명했다.

한편 8일은 기획 연주회, 15일은 광복절, 22일은 과학쇼 공연 때문에 영화 상영을 하지 않지만 엘사 열풍을 일으켰던 <겨울왕국>, 착한 오거가 주인공인 <슈렉>, 새로운 <오즈> 등 이달 말까지 5편의 영화를 볼 기회가 남아 있다.

다만 각 행사는 당일 선착순 입장으로 참여자를 제한하니 정확한 시간과 프로그램 정보를 군포시 도서관 홈페이지(www.gunpolib.or.kr)를 참조하거나 어린이도서관에 전화(390-8681)로 문의해 확인해야 한다.

전준성 어린이도서관장은 “많은 시민이 지혜가 풍성한 가을을 보낼 수 있게 다양한 인문학 강연을 준비했다”며 “작가와 이웃, 가족과 함께 삶과 지혜를 공유하며 키우는 시간을 가질 기회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