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금요음악회, 휴가철 ‘한여름 밤의 클래식’
상태바
서초금요음악회, 휴가철 ‘한여름 밤의 클래식’
  • 권현중 기자
  • 승인 2015.08.05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더위를 날려줄 오감만족 콘서트, 서초금요음악회’
   
▲ (사진제공:서초구) 서초금요음악회, 휴가철에 만나는‘한여름 밤의 클래식’

[서초=글로벌뉴스통신] 서초구(구청장 조은희)는 여름방학을 맞은 학생들과 휴가시즌을 맞은 직장인들의 무더위를 해소해 줄 2015년 8월 특별한 서초금요음악회를 개최한다.

서초구는 매주 금요일 오후 7시 30분에 서초구민회관에서 ‘서초금요음악회’를 개최하고 있다. ‘서초금요음악회’는 1994년 제1회 공연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920여회 동안 지자체 최장수 무료 음악회로 매주 다양한 공연으로 서초구민에게 다가가고 있다.

서초구의 문화예술을 대표하는 프로그램으로 지금까지 수많은 국내외 우수공연 단체들이 공연을 하였으며, 다양한 장르의 음악으로 폭넓은 연령대의 고정관객을 확보하며 매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이번 8월 공연은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청소년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클래식 프로그램을 엄선, 특별한 무대가 꾸며진다. 서울그랜드필하모닉 오케스트라(지휘 서 훈)가 연주하는 오페라 ‘피가로의 결혼’ 서곡을 비롯하여, 누리챔버 오케스트라의 비발디의 ‘사계’ 전곡 연주 등 정통 클래식의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서초금요음악회는 매주 금요일 저녁 7시30분에 개최되며, 서초구민 뿐만 아니라 타지역 구민들도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다. 구 관계자는 “여름방학을 맞아 학생들과 직장인들 위한 특별한 무대로 꾸며질 서초금요음악회에서 무더위와 스트레스를 날려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