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은성 안성시장, 대정테크윈(주) 기업애로 청취
상태바
황은성 안성시장, 대정테크윈(주) 기업애로 청취
  • 윤채영 기자
  • 승인 2015.09.11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기업하기 좋은 도시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
   
▲ [사진:안성시] 황은성 안성시장, 대정테크윈(주) 방문 기업애로 청취

[경기=글로벌뉴스통신] 황은성 안성시장은 9월 10일 중고 컴퓨터 메모리 모듈, 산업용 LED 조명 등을 생산하는 대정테크윈(주)(대표 이계왕)을 방문해 애로사항을 듣고 해결방안을 모색하는 자리를 가졌다.

대정테크윈(주)은 1994년 창업해 2007년 10월 용인에서 본사를 안성으로 이전해 현재 화성공장, 용인공장을 경영하고 있다. 또한 LG전자, 삼성전자, hynix 등 국내 대기업으로 최종 납품하며 지난해 380억의 매출을 올리는 등 성장가도를 달리고 있는 기업이다.

이계왕 대정테크윈(주) 대표는 원곡면 기업인협의회를 창단하여 협의회를 이끌어 나가는 등 지역사회 발전에도 크게 공언하고 있다.

특히 매년 안성시를 위해 각 분야별로 장학금 기부 및 나눔과 이웃사랑을 펼치고 있는 안성을 사랑하는 기업의 대표로, 화성공장을 안성으로 통합 이전하는 방안을 투자계획으로 검토 중이다.

황은성 안성시장은 “경기침체에도 발전을 이어나가며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나눔과 이웃사랑을 실천함에 감사”를 표하고 “더욱더 안성을 사랑하며 지속적인 발전으로 시와 동반성장을 이어나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 “기업애로사항이 있을 때는 언제든지 시를 방문해 줄 것”을 당부하며 “기업하기 좋은 도시 건설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애로사항으로 신청된 도로확포장, 가로수 보식 및 전지, 시내버스 노선확보에 대한 건의사항에 대해서는 적극 검토해 해결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