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부북면 전 단체 밀양아리랑 마라톤 대회 신청
상태바
밀양시 부북면 전 단체 밀양아리랑 마라톤 대회 신청
  • 윤채영 기자
  • 승인 2016.01.27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제13회 밀양아리랑마라톤대회 준비로 분주한 부북면 -
   
▲ [사진:밀양시] 밀양아리랑마라톤대회응원(부북면)

[경남=글로벌뉴스통신]  밀양시 부북면기관단체협의회(회장 박옥희)에서는 제13회 밀양아리랑마라톤 대회에 전 기관단체가 참가신청을 했다.

 부북면기관단체협의회(이하 협의회)는 29개 기관단체장으로 구성되어 있는 데, 연 6회 정기회의를 통해 서로 간의 업무 협의와 협조로 돈독한 관계를 유지하면서 서로의 상생을 돕고 있는 부북면의 대표조직이다.

 협의회는 지난 해 12월 부북면에서 ㈜행복고을 부북물산 출범과 ‘밀양경제살리기 운동 부북면추진단’을 구성할 때도 전 기관단체장이 적극적인 참여로 현재 밀양물산 소비운동을 활발하게 이끌고 있다.

 박옥희 부북면장이 지난 5일 신년교례회에서 말양아리랑마라톤대회 주 코스가 부북면임을 강조하면서 협조를 요청했고 함께 참석한 기관단체장이 그 자리에서 적극적인 지지를 약속하면서 이루어졌다.

 박면장은 “밀양아리랑마라톤대회의 주코스가 부북면을 지나고 있어 대회 개최 두달 전부터 코스주변 환경정비와 함께 마라토너들의 불편사항이 없도록 노력하고 있다.”면서 “15명의 면 직원을 포함해서 기관단체회원 206명이 참가신청을 해 줘 고맙다.”고 전했다.

 신청에 동참한 도삼현 부북농협장은 “직원, 이사 등 20명이 참가 신청을 했다.”면서 “마라톤 완주를 위해 몸을 단련하고 있다.”고 기대감을 전했다.

 부북면 관계자는 “많은 면민이 응원에 참여해 마라토너의 완주를 축하하기로 했다.”면서 “다시 오고 싶은 대회가 되도록 부북면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