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혹의 화장품 ‘Kopher’한국 총판, 베스트이노베이션
상태바
매혹의 화장품 ‘Kopher’한국 총판, 베스트이노베이션
  • 최원섭 기자
  • 승인 2016.09.30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핫 페르', '매혹의 화장품','기적의 화장품'의 주역 채윤석 대표

[서울=글로벌뉴스통신]예뻐지고 싶은 사람이 많은 만큼, 화장품의 브랜드 수도 많다. 그 중 요즘 SNS상에 가장 떠오르고 있는 화장품으로 '핫 페르', '매혹의 화장품','기적의 화장품' 등으로 불리고 있는 '코페르(Kopher)'의 한국 온라인 총판권을 가지고 있는 베스트이노베이션과 이의 주역 채윤석 대표를 꼽을 수 있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좌측부터 허운회 이에스바이오텍 신규사업CEO,이동수 이에스 그룹 회장,채윤석 베스트이노베이션 대표.

화장품과 건강식품 25년의 역사를 지닌 이에스(ES)그룹 이동수 회장이 직접 코페르의 개발자인 허운회 대표와의 만남을 주선하여 힘있는 인적네트워크를 형성하였다.

이러한 인간관계를 바탕으로 코페르의 개발단계부터 완성에 이르기 까지 완벽한 기획과 결과를 향해 끊임없는 논의와 연구로, 시장의 세분화와 타겟팅 및 포지셔닝으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함으로써 카카오스토리 채널 중 대한민국 최고 판매율을 기록하고 있는 한 채널의 김령하 대표와 손을 잡을 수 있었다.

이를 바탕으로 베스트이노베이션이 공동으로 코페르의 브랜드를 차별적으로 경쟁우위화 시키는데 성공하였다. 그 결과 단 열흘 간의 판매에서 코페르 1차와 2차 생산분 전량이 완전 매진하는 기염을 토했다.

   
▲ (사진제공:베스트이노베이션)매혹의 화장품 ‘코페르(Kopher)’

채윤석 대표는 코페르에 지속적 관심과 사랑을 기울여 주신 고객 분들과 교감을 나누는 시간을 가장 소중히 여기며, 이 분들과의 교류를 즐기고, 이들과 소통할 수 있는 통로를 항상 열어 놓고 있다.

베스트이노베이션은 앞으로도 온 국민이 안전하고 기품 있게 사용할 수 있는 더 우수한 화장품을 공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 화장품의 소비자가 중심이 되는 제품 출시에 소비자의 의견이 적극 반영되는 쌍방 소통의 창구안에서 고객과 함께 매혹의 아름다움을 담고 계속 발전해 나갈 계획이다.

채윤석 베스트이노베이션 대표는 " 회사가 서울시 강서구에서 아산으로 옮기면서 새로운 주력 상품  '코페르' 화장품이 출시와 동시에 매진되어 감사한 마음으로 아산 소재 서부종합사회복지관을 찾아 백미 200Kg을 관내 독거 노인과 조손가정에게 전달되도록 하였고,복지관 직원들에게 '코페르'화장품을 선물하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