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건설, 912지진피해 복구 성금 2억 원 쾌척
상태바
서희건설, 912지진피해 복구 성금 2억 원 쾌척
  • 최원섭 기자
  • 승인 2016.10.04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희건설, 사랑의 집 고쳐주기.새둥지 봉사단 경주에 파견

[경주=글로벌뉴스통신]서희건설(회장 이봉관)이 4일 경주시청을 방문해 최양식 경주시장에게 9.12 지진피해 복구지원을 돕기 위해 2억 원을 전달했다. 이봉관 회장은 예기치 못한 지진으로 피해를 입은 시민들이 하루속히 회복과 안정을 되찾기를 기원한다고 하면서 서희건설은 이번 사태를 조기에 극복하고 시민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주고 더불어 사는 나눔 경영을 실천하고자 이같이 결정했다고 밝혔다.

특히, 경주에서 중・고등학교를 나온 이 회장은 지진 소식을 듣고 애석한 마음을 감추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진 진앙지인 경주시 내남면 부지리는 유년시절을 보내고 자란 곳이기도 하다.

   
▲ (사진제공:경주시)경북지역 대표 출향기업인 서희건설 이봉관 회장(왼쪽 세번째)은 4일 경주시청을 방문하여 재해성금 2억원을 전달했다

이 회장은 전달식에서 “지진으로 인한 피해 복구가 빨리 이루어지도록 성금과 함께 봉사단을 파견하게 됐다.”며, “천년고도 경주가 하루 빨리 예전 모습을 되찾고 시민들이 안정을 찾도록 경북지역 출신 대표 건설사인 서희건설이 최선을 다해 도울 예정”이라고 말했다.

서희건설은 성금 외에도 경주의 빠른 정상화를 위해 ‘새둥지 봉사단’을 경주로 파견한다. 지난 2005년 창단된 ‘사랑의 집 고쳐주기-새둥지 봉사단’은 사내 임직원들로 구성됐다. 그간 경북 포항과 전남 광양 등지에서 소외된 이웃과 복지사각 지대에 놓여있는 가구의 집을 고치며 봉사활동을 펼쳐왔다. 이들이 수리한 집은 경북 포항 지역에 84호, 전남 광양에 168호에 이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