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지킴이고교연합회’ 회원30여명, 홍준표 후보 지지
상태바
‘나라지킴이고교연합회’ 회원30여명, 홍준표 후보 지지
  • 허승렬 기자
  • 승인 2017.04.30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너진 법치주의를 다시 확립하여 새로운 대한민국을 만들 수 있는 유일한 후보

[국회=글로벌뉴스통신] ‘나라지킴이고교연합회’(대표 이구용) 회원 30여명은 2017년 4월 29일(토) 11:00, 자유한국당 중앙당사(4층)에서 자유한국당 홍준표 대통령 후보 지지선언을 했다.

(사진제공:자유한국당 홍준표 선거캠프)‘나라지킴이고교연합회’(대표 이구용) 회원 30여명은 2017년 4월 29일(토) 11:00, 자유한국당 중앙당사(4층)에서 자유한국당 홍준표 대통령 후보 지지선언을 했다.

동 단체 회원 들은 홍준표 후보만이 △종북 좌파세력을 척결하고 한미 동맹을 굳건히 할 수 있고 △강성 귀족 노조의 적폐를 시정하여 청년의 일자리 창출 및 무너진 서민 경제를 일으켜 세울 수 있으며 △모래시계 검사의 명성에 맞게 무너진 법치주의를 다시 확립하여 새로운 대한민국을 만들 수 있는 유일한 후보라고 힘주어 말했다. 
  
 한편 동 단체회원들은 각 보수 후보들의 희생적인 결단을 촉구하면서 오는 5월9일 자유 대한민국의 정체성 수호를 위해 홍준표 후보 대통령 당선에 대동단결 해 줄 것을 강력히 호소했다.
  
참여단체는 경기고 나라지킴이 대표 김일두, 용산고 나라지킴이 대표 이구용,경동고 나라지킴이 대표 송두진,경복고 나라지킴이 대표 이홍식,경북중고 나라지킴이 대표 김태현,대전고 나라지킴이 대표 이형규,마산고 나라지킴이 대표 김광찬,서울고 나라지킴이 대표 윤종혁,서울사대부고 나라지킴이 대표 진창수,서울공대 나라지킴이 대표 정규상 등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