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여름방학,알찬 프로그램
상태바
부천 여름방학,알찬 프로그램
  • 김형수 기자
  • 승인 2013.07.18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천문화재단 판타지아극장은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좀 더 많은 어린이들의 공연관람과 체험을 위해 모둠 패키지 할인티켓과 단체할인을 진행한다. 7월~8월 판타지아극장에서 선보이는 <피터팬>과 <도서관 생쥐>는 모둠 패키지를 통해 40% 할인된 가격으로, 보육 및 교육단체 20인 이상은 50~60% 할인된 티켓 가격과 <모래아트 체험전>을 1천원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다.

 시간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명작 뮤지컬 <피터팬>은 오는 7월 17일부터 28일까지 공연이 진행되며, <백설공주와 일곱난장이>, <빨간모자> 등 어린이공연으로 유명한 ‘극단복주머니’가 제작하는 공연으로 많은 경험에서 오는 높은 완성도와 친근한 줄거리로 어린이들에게 즐거움과 재미를 선사한다.

 지난해 부천에서 태어나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은 멀티미디어 창작뮤지컬 <도서관 생쥐>는 오는 8월 7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된다. 인기작가 다니엘 커크의 베스트셀러 ‘도서관 생쥐’ 원작을 이어받아 탄탄한 줄거리와 시민평가단의 모니터링을 통해 재미와 감동이 두 배가 되었다. <도서관 생쥐>는 판타지아 공연에 앞서 8월 2일부터 3일까지 오정아트홀에서도 공연이 진행되며 판타지아 극장과 달리 넓은 무대가 주는 화려한 공연을 먼저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알뜰 패키지는 7월~8월 방학기간 동안 아이들과의 문화생활을 위한 더없이 좋은 기회로서, 패키지 티켓 판매는 7월 28일까지 진행되며 부천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구매와 판타지아 극장에서의 현장구매도 가능하다. 공연 및 티켓 구입 관련 문의는 부천문화재단(☎032-320-6339)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