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여름밤 녹이는 꽃밭 속 음악향연
상태바
경주 여름밤 녹이는 꽃밭 속 음악향연
  • 최원섭 기자
  • 승인 2017.07.26 1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름다운 풍경 속 퓨전국악 및 팝페라 등 특색있는 공연 선물

[경주=글로벌뉴스통신]경주 동부사적지에서 한여름밤 꽃밭 속 작은 음악회가 펼쳐진다.

경주시 왕경사업본부 사적관리과에서는 첨성대 옆 광장에서 오는 29일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다음달 5일, 12일) 총 3회에 걸쳐, 매년 한여름에 개최되는 ‘꽃밭속의 작은 음악회’를 오후 7시 30분부터 약 70분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시는 이번 음악회를 통해 동궁과 월지, 연꽃단지, 첨성대 등 주변의 아름다운 배경과 함께 공연을 실시하여, 여름 휴가철을 맞아 동부사적지를 찾은 관광객들에게 다채로운 풍경과 아름다운 선율을 선물할 예정이다

(사진제공:경주시)꽃밭 속 음악향연 첨성대 일원 경주동부사적지 전경사진

특히 최근에 새롭게 설치한 첨성대 8색의 야간경관조명이 연출하는 색다른 모습으로 경주만의 특색있는 야경을 선물할 예정이며, 이외에도 부대행사로 전통차 무료시음, 포토존 운영 등 관광객들과 시민이 함께 어우러지는 축제의 장이 펼쳐진다.

첫 회인 29일에는 개막공연으로 길놀이 ‘퓨전국악 콜라보 공연’을 시민과 관광객 등 수백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수준높은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다음달 5일은 OST(영화·드라마 등 삽입음악) 스토리를 준비하여 ‘경주를 주제로 한 인기영화 및 드라마’를 팝페라로 재구성하여 공연이 펼쳐지며, 12일에는 언플러그드 콘서트로 ‘지역가수 및 아카펠라공연’으로 대미를 장식할 계획이다.

이형락 사적관리과장은 “아름답고 볼거리가 많은 경주 동부사적지에서 다채로운 풍경 및 음악과 함께 후회없는 휴가철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