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면 사랑, 옥수수 수확 나눔~
상태바
삼성면 사랑, 옥수수 수확 나눔~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7.07.28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민자치위원회, 수학행사 후 이웃사랑 실천...
(사진제공:음성군)주민자치위원회 옥수수 수확

[음성=글로벌뉴스통신] ♪♩우리아기 불고 노는 하모니카는 옥수수를 가지고서 만들었어요~♬ 옥수수알 길게 두 줄 남기고서 후후 불며 놀고 먹던 시절의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옥수수...

음성군 삼성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서성호)는 지난 28일 덕정리 유휴지에서 사랑의 옥수수 수확행사를 가졌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이어진 사랑나눔 옥수수 수확 행사는 회원들의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회원 한 사람 한 사람이 소중한 시간을 쪼개어 사랑과 정성을 다해 옥수수를 가꾸어 마침내 결실을 보게 됐다.

이날 수확한 옥수수는 마을경로당을 비롯 독거노인 등 사랑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전달될 계획이다.

서성호 주민자치위원장은 “매년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시간을 내어 봉사활동을 함께 해준 회원들에게 감사하고, 이번에 수확한 옥수수를 지역 어르신들과 어려운 이웃에게 나눠 드리게 돼서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정영훈 삼성면장은 “바쁜 일정에도 이웃사랑을 실천한 주민자치위원회에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발전을 위해 많은 활동을 부탁드린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삼성면 주민자치위원회는 매년 이웃사랑의 실천을 위해 옥수수 등을 심고 수확하여 어려운 이웃에게 나눠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