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6회 부천국제만화축제 만화 OST 콘서트
상태바
제16회 부천국제만화축제 만화 OST 콘서트
  • 권혁중 기자
  • 승인 2013.07.31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부천시청)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흥겨운 만화축제, 제16회 부천국제만화축제가 오는 8월 14일(수)부터 18일(일)까지 ‘이야기의 비밀’이란 주제로 만화도시 부천의 한국만화박물관 일대에서 5일간 개최된다.

 제16회 부천국제만화축제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도심 속 만화 축제로, 만화전시 및 컨퍼런스 외에도 ‘캐릭터 퍼레이드’, ‘판타스틱! 최강 딱지왕’, ‘코스프레 최강자대회’, ‘인기 만화작가 사인회’, ‘만화 OST 콘서트’ 등 만화를 보는 것에서 벗어나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 가득하다.

 특히 매년 매진행렬로 축제 관람객들에게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와 함께하는 만화 OST 콘서트’는 1980년대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귀에 익숙한 ‘로봇 태권 V', ’날아라 슈퍼보드‘, '아기공룡 둘리’ 등 만화영화 주제가들이 아름다운 오케스트라의 선율과 함께 한국만화박물관 만화영화상영관을 가득 채울 예정이다.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는 1988년 창단 이후 언제나 새로운 형식의 음악회와 레퍼토리로 클래식 팬들의 기대를 받아온 탄탄한 연주실력의 한국 최고의 오케스트라다.

 이번 제16회 부천국제만화축제의 ‘만화 OST 콘서트’는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의 아름다운 클래식 선율과 함께 어린 시절 TV앞에 모여서 만화영화를 보던 부모님들의 옛 추억을 떠올릴 수 있는 감동의 시간이 될 것이다.

 또한 어린 아이들에게는 평소 접하기 힘들었던 클래식을 친숙한 만화주제가를 통해 더욱 가깝게 느끼고, 부모님과 교감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이다.

 한편 만화 OST 콘서트 축제 관람객들의 원활한 공연 관람을 위해 7월 30일(화)부터 만화축제 홈페이지(www.bicof.com)에서 선착순 200명에 한해 사전 신청 접수를 받고 있으며,  사전 신청이 어려운 관람객들은 위해 공연 당일 현장에서 선착순 100명 신청접수를 받을 예정이다.

 제16회 부천국제만화축제 및 만화 OST 콘서트에 관련 정보는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자세한 문의는 축제사무국(032-310-3075)로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