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금산군) 투자유치 자문위원 추가 위촉](/news/photo/202502/367764_381386_4133.jpg)
[금산=글로벌뉴스통신] 금산군은 지난 10일(월) 금산군청 군수실에서 기업 유치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인 허재권 ㈜에이치원건설‧㈜KUP 고문, 임승만 ㈜기산엔지니어링 부사장, 조정희 충남도청 산업경제실 산업입지과장을 투자유치 자문위원으로 추가 위촉했다.
지난해 12월 17일에는 이석영 우송대 교수가 금산군 투자유치 자문위원으로 위촉되어 정보 제공 및 정책 자문 활동을 하고 있다.
투자유치 자문위원은 금산군 경제 분야를 중심으로 관외 우량기업 및 민간투자 유치를 위한 정보 제공과 기업 유치 전략 수립, 투자유치 정책 자문 등의 역할을 2년간 수행할 예정이다.
금산군은 자문위원들을 통해 지역 경제 발전에 기여하고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조성하여 관내 인구 유입과 일자리 창출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계획이다.
박범인 금산군수는 "지난해 이석영 교수님에 이어 이번에 허재권 고문, 임승만 고문, 조정희 과장님이 금산군 투자유치 자문위원으로 위촉됐다."라며 "지역 특성에 맞는 투자유치 활동 및 산업단지 조성에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다양한 인적 네트워크로 금산군의 성공적인 투자유치로 이어질 수 있도록 자문위원들께서 적극적으로 지원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글로벌뉴스통신GN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