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일산동구, 2025년 주요업무보고 성료
상태바
고양시 일산동구, 2025년 주요업무보고 성료
  • 김일 기자
  • 승인 2025.02.11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고양특례시청) 고양시 일산동구, 2025년 주요업무보고 성료
(사진제공: 고양특례시청) 고양시 일산동구, 2025년 주요업무보고 성료

[고양=글로벌뉴스통신] 고양특례시 일산동구(구청장 김종구)가 지난 7일 오후 일산동구청 대회의실에서 이동환 고양특례시장에게 2025년 주요업무계획을 보고했다고 11일(화) 밝혔다. 

일산동구청장을 비롯해 구청 10개 부서 과장, 12개 동 행정복지센터의 동장과 팀장, 주무관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동환 시장은 일산동구의 을사년 달성 목표와 부서별 핵심 업무를 보고받은 후 일산동구 직원들과의 자유 토론 시간을 가졌다.

토론 시간에 걸그룹 블랙핑크 멤버 로제와 미국 팝스타 브루노 마스가 부른 ‘아파트(APT.)’의 뮤직비디오를 패러디한 고양특례시 유튜브의 ‘경자구(경제자유구역)’영상을 함께 감상하는 것을 시작으로 ▲다가올 경제자유구역 지정을 준비하는 직원들의 자세 ▲대형 공연이 줄 잇는 고양특례시 공연산업의 미래 ▲강약을 조절하는 화법 노하우 등 다양한 주제로 소통했다. 

한편 업무보고 종료 직후 이 시장은 현장에 참석한 전 직원들과 함께 3색 카드섹션 퍼포먼스를 펼쳐 눈길을 끌었다. 고양시 리브랜딩 성공을 기원하며 일산동구 직원들은 ▲경제자유구역 선정! ▲일자리 30만 개 창출! ▲2036 올림픽 함께! 등 희망찬 3개의 문구를 준비했다.

김종구 일산동구청장은 “업무보고뿐만 아니라 모두가 함께한 수평적인 토론과 고양시 미래 희망 다짐으로 우리 직원들이 하나가 되는 시간을 보냈다”며 “앞으로도 딱딱하고 경직된 분위기가 아닌 자유롭고 편안한 분위기를 바탕으로 소통하고 업무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질 계획”이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