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양군 미혼 남녀 인연 찾기
상태바
청양군 미혼 남녀 인연 찾기
  • 수리울 기자
  • 승인 2013.11.07 0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매사찰 대성사와 청양군은 오는 17일(일요일) 오후 1시 미혼남녀 인연맺기 1호 사업으로 청양군 미혼남자 20명과 대성사 회원 가입을 마친 미혼여자 회원 선착순 40명을 대상으로 공개미팅을 주선한다.

이날 행사는 대웅전에서 선남선녀 인연만남을 위한 기도를 부처님께 올리고 가수 이용열의 사회로 좋은걸 어떡해, 만남을 부르면서 서복순 웃음치료사의 마술공연과 색소폰 동호회원 연주 등 선남선녀 인연맺기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대성사는 혜철스님 수필집 스님의 쓴소리 “절대 혼자 살지마라!”와 은 귀걸이를 선물하고 데이트를 약속하는 회원에게는 데이트 비용을 제공한다.

이날 행사는 청양군과 중매사찰 대성사간 선남선녀 인연맺기사업 1호 사업으로 대성사가 모든 행사를 대행하는 한편, 참석한 선남선녀 회원들에게 선물을 제공하고 최초 결혼 커플에게는 신혼여행 경비 일부도 제공할 계획이다.

청양군과 옥천대성사는 지난 10월 10일 저 출산으로 인한 인구문제를 심각히 인식한 가운데 사회적으로 문제가 되고 있는 결혼기피, 만혼을 방지하기 위해 선남선녀인연맺기 협약을 가졌다.
청양군은 옥천대성사에서 추진하는 ‘만남의 장 마련’이 활성화 될 수 있도록 만남의 장 홍보 등 홍보차원의 행정적 지원을 하고 관내 미혼남과 전국의 미혼녀 만남의 기회제공을 위한 ‘칠갑산사랑 봉사단’을 운영해 출산친화 환경조성 및 혼인률 제고에 기여하게 된다.

대성사는 충청북도와 충청북도교육청에 이어 세 번째로 청양군과 선남선녀인연맺기 협약을 통해 저 출산으로 인한 인구문제를 국민들이 심각하게 인식하는 대사회운동이 전개되길 염원한다고 밝혔다.

한편, 인연을 찾고자 하는 청양군에 거주하는 남성은 11월 05일 ~ 11월 15일 오후 5시까지 청양군청(☎041-940-2860)에 신청하면 되며, 참여를 원하는 여성분들은 누구나 옥천대성사(☎ 043-732-5560)로 신청하면 된다.

옥천대성사는 옥천군 옥천읍 교동리에 위치고 있으며 주요활동으로는 2005년부터 미혼남녀 인연맺기 사업을 실시해 1,310쌍을 성사시켰으며 다음카페 따뜻한 만남(http://cafe.daum.net/dasungsa/)을 통해 8900명의 회원들이 활동하고 있다. 그 공로를 인정받아 제2회 인구의 날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했다.

대성사는 매주 일요일 오전10시 선남선녀 만남법회를 봉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