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제20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 개최
상태바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제20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 개최
  • 안소라 기자
  • 승인 2019.08.28 2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민의 사회복지에 대한 이해증진과 사회복지인 화합의 축제한마당
(사진제공: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제20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 및 복지인 한마당 행사포스터

[글로벌뉴스통신=안양]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김재훈, 준비위원장·이창수)는 오는 9월 3일(화) 오후3시30분 안양시청 대강당에서 “국민기본생활을 보장하는 포용적”라는 주제로 「제20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 및 복지인 한마당」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본 회는 매년 '사회복지의 날'(9월 7일)을 맞이하여 사회복지에 대한 안양시민의 관심과 이해를 높이고 사회복지인의 사기를 드높이기 위해 사회복지 유공자를 발굴ㆍ포상하며 사회복지인 화합의 축제한마당을 개최하고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가 주관하고 안양시, 안양시의회, 안양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안양시사회복지사협회, 티브로드abc방송이 후원한다.

(사진제공: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제20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 및 복지인 한마당 초청장
(사진제공: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제20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 및 복지인 한마당 공연 라인업


이번 행사는 사회복지기관 및 관련종사자, 사회복지 유공자, 자원봉사자 등 800여명이 참석해 1부 기념식(식전공연, 사회복지 유공자표창, 사회복지사업 윤리선언문낭독 등), 2부 복지인 한마당(힐링콘서트, 행운권추첨)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식전공연에는 불후의 명곡, TV조선 음악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하모니카, 피리 등 다양한 악기를 다루시는 조윤정 멀티악기연주자의 공연으로 시작해 2부 힐링콘서트에는 보컬플레이 출연으로 목소리로만 환상 호흡을 쌓아 올린 보이스밴드 아카펠라 그룹 엑시트의 무대와, 내일은 미스트롯 출연으로 트롯계의 비욘세! 연애의 맛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활약상을 보여주고 있는 숙행의 무대로 선보인다.

김재훈 회장은 “이웃과 함께 어울려 살아가는 따뜻한 세상! 안양시민 모두가 행복한 생활을 누릴 수 있는 포용적 복지국가 실현을 위하여 제20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 및 복지인 한마당 행사를 개최하오니 많은 참석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