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나누리, 군포주몽아파트에서 제5회 희망산타 나눔 잔치 진행
상태바
희망나누리, 군포주몽아파트에서 제5회 희망산타 나눔 잔치 진행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1.12.24 1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희망나누리)희망나누리, 군포주몽아파트에서 제5회 희망산타 나눔 잔치 진행
(사진제공:희망나누리)희망나누리, 군포주몽아파트에서 제5회 희망산타 나눔 잔치 진행

[군포=글로벌뉴스통신] 사회복지법인 희망나누리(이사장 윤형영)는 지난 12월 21일(화) 군포주몽아파트에서 저소득층 및 장애인가정을 위한 ‘제5회 희망산타 나눔 잔치’를 진행했다.

‘희망산타 나눔 잔치’는 희망나누리가 지역 내 저소득층 및 장애인가정에 필요한 물품을 구입하여 전달해주는 나눔사업으로 지역사회에서 소외받고 어렵게 사는 이들에게 추운 겨울에 희망과 사랑을 전달하여 조금이라도 더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게 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진행되고 있다.

5회째인 올해에는 군포, 안양지역의 기초생활수급자 및 재가 장애인 총 60가정을 대상으로 총 500만원 상당의 식생활에 가장 중요한 필요한 쌀 20Kg와 김치 10kg를 각각 전달하였다.

행사를 주최한 사회복지법인 희망나누리는 2009년 5월에 설립된 사회복지단체로 비전하우스, 시흥시장애인가족지원센터, 희망재가지원센터 운영하며 활발한 복지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온오프라인 다양한 채널을 통한 후원으로 지난 5년간 수억 원의 현금 및 현물을 소외계층에게 지원했다.

윤형영 이사장은 “이번 나눔 행사를 통해 몇 년째 지속되는 코로나19로 인하여 더욱더 어려움에 빠져있는 저소득층과 장애인들에게 작지만 위로와 희망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희망나누리가 지역사회에 지속적으로 헌신할 수 있도록 사랑과 봉사, 섬김과 나눔의 정신을 계속 실천할 것”을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