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직원공제회, 스승의 날 기념 행사 개최
상태바
한국교직원공제회, 스승의 날 기념 행사 개최
  • 권혁중 기자
  • 승인 2022.04.05 0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글로벌뉴스통신]한국교직원공제회(이사장 김상곤)가 5월 스승의 날을 맞이하여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특별한 공연을 오는 5월 12일에 개최한다.

용인 포은아트홀에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가수 에일리, 소향 등 오케스트라 협연 및 대중가요, 팝페라 등 고품격 문화 행사로 아나운서 오정연이 사회를 진행한다. 이번 공연은 현장공연 및 비대면 다원중계(Zoom)으로 관람가능하며, 비대면 다원중계는 개그맨 정범균이 별도로 사회를 진행한다.

전체 초청인원은 현장공연에 회원 380명(1인 2매)과 비대면 다원중계(Zoom)에 회원 420명으로,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본 공연은 5월 12일 19시 본회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체 회원을 대상으로 동시 생중계 될 예정이다.

행사 응모기간은 4월 5일부터 4월 18일까지이며, 당첨 발표일은 4월 26일이다. 참여를 원하는 회원은 공제회 홈페이지(www.ktcu.or.kr)에서 신청 가능하며, 기념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공제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상곤 교직원공제회 이사장은 “지난 51년간 함께해주신 회원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스승의 날 기념 행사를 준비했다”며 “현장관람, 비대면관람 등 다양한 방법으로 즐거운 문화생활을 즐기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