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ㆍ아동보호전문기관ㆍ군포경찰서, 긍정 양육 캠페인 실시
상태바
군포시ㆍ아동보호전문기관ㆍ군포경찰서, 긍정 양육 캠페인 실시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3.11.22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군포시)군포시, 아동보호전문기관, 군포경찰서 아동학대예방 위한 긍정 양육 캠페인
(사진제공:군포시)군포시, 아동보호전문기관, 군포경찰서 아동학대예방 위한 긍정 양육 캠페인

[군포=글로벌뉴스통신]군포시와 군포경찰서, 군포시아동보호전문기관은 지난 22일(수) 아동학대 예방의 날을 맞아 군포시 산본로데오거리에서 시민을 대상으로 긍정 양육 캠페인 ‘마음을 전하는 말’을 진행했다.

민·관·경이 협력하여 진행된 이번 캠페인은 부모와 자녀 간 행복한 소통 방법을 배우고 긍정 양육 환경을 조성하고자 ‘마음을 전하는 말’을 주제로 펼쳐졌다.

이날 캠페인은 군포시민이 참여하여 긍정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방법을 익히고 더 좋은 양육 환경을 만들기 위한 다짐 작성하기, 긍정적 소통 팻말을 활용한 포토부스 운영 등의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하은호 군포시장은 “아동학대 예방 긍정양육 캠페인을 통해 아동학대에 대한 인식이 개선되고 부모 자녀 간 상호 소통을 기반으로 한 긍정 양육 문화가 확산되기를 바란다”며 “부모와 아동 모두가 안전하고 행복한 군포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군포시아동보호전문기관은 학대, 빈곤, 및 심리·정서적 어려움에 처한 아동과 소외된 이웃들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아동복지전문사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학대피해아동 및 가정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수행하며 아동학대예방에 힘쓰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