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록 홍성군수, 2024년 마을 단위 민생현장 방문 성료
상태바
이용록 홍성군수, 2024년 마을 단위 민생현장 방문 성료
  • 송재우 기자
  • 승인 2024.02.08 0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홍성군) 이용록 홍성군수, 2024년 마을 단위 민생현장 방문 성료
(사진제공:홍성군) 이용록 홍성군수, 2024년 마을 단위 민생현장 방문 성료

[홍성=글로벌뉴스통신] 홍성군은 지난 1월 17일부터 2월 7일까지 11개 읍‧면을 대상으로 진행한 ‘마을 단위 민생현장 방문’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마을별 주민과의 대화 자리에서는 23년 군정 성과, 24년 군정 운영 방향과 읍면별 현안 및 역점사업에 대해 설명하고, 주민들의 건의 사항을 청취했다. 특히 이 군수는 모든 마을을 방문할 때마다 “군에서 이룬 소중한 성과는 여기에 계신 주민분들 덕분이다.”라며 주민들의 참여와 소통행정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이번 민생현장 방문을 통해 총 180건의 마을 발전을 위한 다양한 건의와 의견이 제시되었으며, 주요 내용은 마을안길 확장 및 아스콘 포장, 마을회관 신축 및 리모델링, 배수로 정비 등이었다.

특히, 주민 안전과 직결되는 불편 사항은 현장에서 즉각 조치할 수 있도록 특별 지시를 하며 안전을 최우선에 두는 민생 밀착형 행정을 펼쳐 참석한 주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용록 홍성군수는 “이번 방문을 통해 주민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들을 수 있었다.”라며 “주민들의 의견을 군정에 적극적으로 수렴하고 반영하여 따뜻한 동행, 행복한 홍성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