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스로 공부하는 진짜 공부, 8주 혁명 !
상태바
“스스로 공부하는 진짜 공부, 8주 혁명 !
  • 윤채영 기자
  • 승인 2015.07.19 0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진주아카데미 제2기 자기주도학습 프로그램 수료식 -

 

   
▲ [사진:진주시] 진주아카데미 자기주도학습 수료식

[경남=글로벌뉴스통신] 진주시 진주아카데미는 지난 18일 오전 11시 청소년수련관 다목적강당에서 수강생, 학부모, 강사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5년 제2기 자기주도학습 프로그램 수료식을 개최했다.

  2기 자기주도학습 프로그램은 논술, 리더십, 플래너학습법, 상위1%공부습관, 스피치훈련, 비전스쿨, 진학코칭 등 11개 프로그램을 서울TMD교육그룹과 창원 카네기연구소 등의 우수한 강사들이 지난 5월 18일부터 주 1회 2시간씩 8주의 과정으로 진행됐다.

  이번 2기에 첫선을 보인 중학반, 고등반 진학코칭 프로그램은 진학의 기본 방향을 설정하고 자기소개서 작성법과 자신있게 말하는 면접, 학교생활기록부 바로알기 등 지방에서 접하기 어려운 내용으로 구성하여 참여한 학생과 학부모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진학코칭 프로그램을 수강한 대아고 유모 학생은 “막연하기만 했던 자기소개서의 소재를 어디서 어떻게 찾아 설득력 있게 써야 하는지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말하고 “중학생 때 이런 강의를 접할 수 있었다면 학생부관리도 좀 더 철저히 하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며 지도해주신 강사선생님과 진주아카데미에 감사함을 전했다.

  이창희 진주시장은 “스스로 항해하는 법을 배워 큰 바다로 나가는 여러분을 응원하며 진주아카데미 수료생으로서 자부심을 가지고 더욱 발전하길 바란다”고 수료생과 학부모를 격려했다.

  진주아카데미 제3기 프로그램은 영어회화, 자기주도학습, 학부모 프로그램의 수강생을 지난 7월 6일부터 선착순으로 모집하고 있으며 오는 8월 22일부터 8주 과정의 자기주도학습 프로그램을 시작으로 학부모 프로그램, 영어회화 프로그램이 차례로 개강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